티스토리 뷰



오늘은 삼성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 ARS 이용안내에 대한 소개입니다.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은 삼성생명은 국가고객만족도(NCSI)평가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는 솔직히 삼성생명에 대한 고객만족도는 특히 삼성생명 고객센터로 문의했을때 더 상승하는것 같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보험상품에 대한 상담, 계약상품에 대한 문의, 보험금청구, 보험료납입, 주소변경등을 할때 인터넷 고객창구를 통해서 직접해결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아직까지는 많은 분들이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해결하시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 ARS 서비스 단축번호 이용안내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 대표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에 대한 모든 문의는 삼성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번호는 1.5.8.8 -3.1.1.4 입니다.  상담사 연결시간은 평일 09:00~18:00 입니다. ARS 서비스는 365일 08:00~ 23:30입니다.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통화요금은 일반전화는 3분당 39원 부과(시내요금부과)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을 부과합니다.


ARS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 - 보험계약대출

2번 - 분할/만기 보험금, 배당금, 휴면보험금

3번 -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 카드-OTP 분실신고, 증명서 발급

0번 - 상담사 연결 보험관련 일반 문의 및 상품가입 문의



삼성생명 ARS 제공 서비스 목록입니다.


1번 보험계약대출 - 1번 금액 조회 및 신청 / 2번 원금 및 이자상환 / 0번 상담사 연결


2번 분할/만기 보험금, 배당금, 휴면보험금 - 1번 분활보험금, 학자금, 축하금 조회 및 신청 / 2번 만기보험금 조회 및 신청 / 3번 배당금 조회 및 신청 / 4번 휴면보험금 조회 / 0번 상담사 연결


3번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 카드-OTP 분실신고, 증명서 발급 - 1번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 / 2번 카드 보안카드 및 OTP 분실신고 / 3번 소득 및 세액공제 납입증명서 발급 / 0번 상담사 연결



삼성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먼저 본인이 맞는지 확인하게 됩니다. 주민번호 입력후 본인이 맞으면 1번 아니면 2번을 선택합니다. > 그리고 상담사에 문의할 내용을 위에 알려드린 ARS단축번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삼성생명 고객이시라면 삼성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를 미리 휴대폰에 저장해 두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주 사용하는 ARS단축번호 미리 외워두시면 좋지만 복잡하게 느껴지신다면 0번 상담원 연결 누르시는것도 편리한 방법입니다. 


저는 솔직히 상담원연결을 통해 문제해결을 하고 있습니다. 상담원님들께 죄송스럽긴 하지만 제가 워낙 복잡할걸 싫어하고 전문가님을 통해서 확실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보니 0번을 자주 누르게 되더라구요..  음성 안내 멘트를 들었는데도 어떤 메뉴로 들어가야 하는지 헛갈릴때는 0번을 눌러 상담원과 통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삼성생명 고객센터전화번호 ARS 단축번호 이용안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