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년전도 잘 쓰고 있는 프린터가 고장이 나고야 말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함께 알고자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은 국내 제품이 아니다 보니 삼성이나 LG처럼 AS센터가 많지 않습니다. 먼저 프린터은 내방도 가능하지만 출장서비스도 받아보실수 있는데요 방문출장비가 2만원이라고 했던가? 하여튼 넘 비싼 마음에 제가 직접 들고 내방을 하였답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면 직접 내방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럼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위치 공유해보겠습니다. 



먼저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위치를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 캐논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캐논 홈페이지 접속 >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안내 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가 사는 곳은 강북구 이기 때문에 강북구를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사는곳에서 가장 가까운곳이 성북구 돌곶이로 입니다.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대부분 영업시간은 09:00 ~ 18:00 입니다. 그리고 프린터 수리하는 곳은 대부분 팩스나 스캐너까지 AS가 가능합니다.



서비스비용은 제품의 수리 점검으로 제품의 고장을 해결하는데 소요되는 요금 즉 수리비와 부품비가 청구되어 집니다. 그리고 VAT는 별도이구요


그리고 만약에 출장 서비스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별도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수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3개월 이내에 동일증상으로 재 수리할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가 됩니다.



저는 프린터들고 택시타고 왕복 1만원정도 들었네요 카카오 콜택시 불렀구요 그리고 간단한 AS였나봐요 한시간이내에 바로 수리해서 집에 들고왔답니다. 


이상으로 캐논 프린터 서비스센터 위치찾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